목회자 코너

조회 수 950 댓글 0
      갈릴리 목장모임이 토요일, 팍에서 가진다는 연락을 받고, 한가지 계획 했던 일을 알려 드립니다. 앞으로는 목장 모임의 날자를 목원들이 원하는 날을 정하여 모이시기 바라며, 금, 토요일 저녁을 추천합니다.  각 목장의 목원들의 형편이 다르기 때문에, 목원들의 일정을 고려하여, 모임을 자율적으로 정하여, 각 가정을 돌며 모이기를 권합니다. 제가 목자로 섬기는 물 한 그릇 목장은, 연로하신 성도님들이 계셔서, 주일에만 모임이 가능합니다. 평일 모이기가 힘든 것은, 모든 분들의 차편을 제공해 드려야  하기에, 할 수 없이 주일에 모이는 것이 가장 적합합니다. 
     목장 모이는 장소도, 목자의 집에서만 모이지 말고, 가능하면 순번을 정하여 목원들의 집을 돌며 모이기를 바랍니다. 또 목장 모임의 순서와 내용에 대해서는, 초원 모임을 통해 목자와 목녀들이 계속 의논하고 계획해 갈 것입니다. 어떤 목장은, 참석하면 처음부터 웃고 떠들고 즐겁게 노는 분위기의 목장이 될 수도 있고, 다른 목장은 그와는 정 반대의 분위기 일수도 있습니다. 각 목장 마다 목원들이 좋은 시간을 정하고, 순번을 정하여 자율적으로 모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주일보다는, 평일에 모이는 목장이 많아지기를 기대합니다. 이렇게 계획하는 중요한 이유 2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는, 목장 모임의 중요한 목표인, 목장을 통해 VIP 전도가 이루어지기를 바라며, 또 다른 하나는, 시간에 좇기지 않고, 목원의 문제를 깊이 나누고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충분히 갖게 됨으로  기도 응답의 열매를 많이 맺게 되기를 바랍니다. 이 2가지 일이 목장 안에서 잘 이루어질 때, 목장 안에서 모임의 기쁨은 더해지고, 모임이 기다려 질 것입니다. 
     VIP 전도 대상자 중에는, 교회를 다니시다가 낙심한 분들도 계십니다. 그런 분을 교회로 초대하기는 힘들지만, 목장 모임에 초대하여 같이 음식을 떼고  교제하면, 전도가 훨씬 쉬워 집니다. 그분들을 초대하기 적합하도록, 평일에 모임을 갖는 것을 환영합니다. 전도 대상자 VIP가 목장 모임에 참여하여 가족과 같이 따뜻함을 느끼면, 전도의 반은 달성한 것입니다. 
    왜 목장 모임이 꼭 필요하며, 신약교회가 가정에서 모이는 가정교회 였는지, 2가지 목적을 기억하시고, 각 가정마다 이 일에 함께 협조하여 한 영혼을 주님께로 인도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목장 모임으로 모일 때 마다, 달성하려는 목표를 잊지 말아야 합니다. 우리가 목장모임을 통해 서로 위하고 아끼는 서로의 좋은 관계가 하나님을 아직 모르는 전도 대상자에게 잘 전달 되어, 목장을 통해 전도의 열매가 풍성히 맺기를 기대합니다.


교회안내

903 South Beverwyck Rd.
Parsippany, NJ 07054
Tel.201-232-2285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