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코너

조회 수 1035 댓글 0
      '신천지 이단’들이 미국에도 들어와 활동하고 있기에 그들에 대한 경계를 요합니다. 그들은 전혀 예측하지 못하는 곳에 침투하기 때문에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그들은 간교하게 헛점이 있거나 약한 교회에 침투하려 하기 때문에 주의하지 않으면 우리도 그들이 꾀임에 넘어갈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일들을 경험하면 의심해야 하며, 이런 일이 일어날 때에는 목사와 교역자에게 빨리 알려서 인도를 받기 원합니다.  

   1. 교회에 갓 등록한 교우가 담임목사와 전도사 모르게 다른 새 신자 및 기존 신자의 집을 방문하여 심방하려 할 때 의심해야 한다.  
   2. 친분관계가 없는 성도가 꿈이나 환상을 통해 하나님께서 뭔가 보여 주셨다 면서 접근하여 기도해주겠다며 갑자기 친절을 베풀 때. (그들의 전략은 교회에 침투하여 직접 성경공부를 하게하지 않고 성도 각 개인의 자료를 유출 하여 외부에 있는 추수꾼으로 하여금 환상, 꿈 이야기 등으로 접근하는 전략을 세우고 있음.) 

   3. 평소에 알고 있는 성도가, 자신이 출석하는 교회가 아닌 다른 곳의 선교사, 목사, 전도사를 소개해주고, 출석교회가 아닌 다른 곳에서 큐티나 성경공부에 참여하기를 은밀히 제안할 때. 
   4. 큐티나 성경공부를 하면서 천국보화 비유(마13:44~46)를 예로 들고 교회, 목회자, 성도 및 가족 등 주변 사람들에게 절대 알리지 말라고 당부할 때 의심해 보아야 한다.  

   5. 요한계시록, 다니엘, 마태복음 24장을 자주 언급하면서 말씀과 예언을 정확히 알아야 한다고 열변을 토하거나 설득할 때.  
   6. 정통교회나 목회자의 비리를 들추어 내어, 지나치게 비판하고, 교회나 담임 목회자에 대해 거짓 유언비어를  퍼뜨릴 때. 

   7. 교회, 기도원에서 기도하고 있는데 다가와서 기도하는 모습이 아름답다고 하거나 꿈이나 환상으로 주님이 당신에 대해 말씀 공부하라고 보여주신 것이 있다고 말하면서 접근하여 이를 계기로 큐티나 성경공부 모임과 연결시켜 계속 참여케 할 때 의심해봐야 한다.  
   8. 교회를 옮기거나, 교회에서 징계를 당한 자에게, 전화 및 핸드폰 문자를 통해 ‘담임목사가 나를 신천지 성도라고 음해한다.’  ‘교회에서 너무나 많은 일을 시켜서 힘들어 나간다.’등의 거짓 유언비어를 퍼뜨릴 때.  


교회안내

903 South Beverwyck Rd.
Parsippany, NJ 07054
Tel.201-232-2285


찾아오시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