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회자 코너

조회 수 588 댓글 0

   2020년 바뀌어 지는 일들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신년 첫 예배 부터 새로운 각오와 결심으로 교회를 위한 헌신과 봉사에 적극 참여 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오늘 저희교회 1년 계획표와, 주소록과 제직회 조직표를 모든 성도님의 메일함에 넣어 드렸습니다. 올해는 파일로 만들지 않고, 자석이 붙어 있어서 집안에 냉장고에 붙일 수 있습니다. 앞면에는 1년 계획표를 뒤짚으면 교우 주소록이 나옵니다. 항상 볼 수 있도록, 부엌의 냉장고에 붙이셔서 교회 안에서 계획되는 행사를 미리 알고 적극적으로 협력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새해를 맞으면서 교회의 행사 중에 몇가지 바뀌어 지는 사항을 알려 드립니다. 신년 윷놀이 친교 모임을 올해는 갖지 않기로 당회에서 결정하였습니다. 대신 올해는 각 목장별로, 아니면 두목장이 연합하여 함께 연합목장을 자주 모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부탁 드리는 것은 목장 모임을 한달에 한번 갖기 때문에, 모임을 빠뜨리지 않고 계속 모일수 있도록 각 목자와 목녀는 힘써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예배후 친교모임때 목장 모임을 대채하는 것은 가능하면 피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수요일 저녁예배의 기도순서는 이미 광고한 대로, 서리 집사님으로 임명받으신 모든 분들이 다 순번으로 참여하게 됩니다. 1년에 2번 정도 기도 순서를 맡게 되는데, 가능하면 꼭 참여하셔서 기도 순서를 빠뜨리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기도를 해 보신적이 없어서 기도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되시는 분은, 최목사에게 도움을 요청하면, 도와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수요 예배에 전혀 참여치 못하신 분들에게 참여의 기회를 드리오니 모이기에 힘써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그리고 3월에는 바나바 사역에 참여할 요원들을 모집하여 2주 정도 훈련하는 시간을 가지고, 새로 교회에 정착할 가정을 섬기는 일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바나바 요원들은 특별히 저희 교회에 정착하시는 성도님들을 적극적으로 섬길 계획입니다.

새해에 새롭게 사역을 맡아 봉사에 참여해 주실 분들의 명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친교실 테이블 셋팅에 정현주 성도님, 교회 행정요원으로 심재윤 성도님, 파워포인트에 탁효성 성도님, 방문자 상차림에 류담, 김영분 성도님, 강단 물준비에 강정희, 류담 성도님, 본당 출입문 관리: 김성권 성도님, 운전봉사에 우재중 성도님, 그리고 주일 예배 안내 요원들을 찾고 있습니다. 참여하실 수 있는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그리고 남녀 전도회 모임은 교회의 중요한 행사가 있기 전 주에 갖기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2020년 한해동안도 11사역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교회안내

903 South Beverwyck Rd.
Parsippany, NJ 07054
Tel.201-232-2285


찾아오시는길